여자의 사랑을 완성하는 우먼시크릿 솔루션
미즈케어 사랑받는 여자들의 노하우
책 이미지

알라딘

ISBN
8809505724556
ISBN(10)
D652831422
아티스트
가이 리치 (감독), 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마르완 켄자리, 네이비드 네가반 (출연)
제작사
월트디즈니
제작일
2019.10.30
자막
-
태그
월트디즈니,가이_리치,윌_스미스,마르완_켄자리,나오미_스콧,메나_마수드,네이비드_네가반,DVD,블루레이,S.F,판타지
평점

6점

0%

정가 22,000

할인가 22,000

요약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입 소문들은 모두 사실이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알라딘>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이다. 지금까지 디즈니 라이브 액션은 디즈니 클래식 2D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실사화 하며, 세대와 성별, 국가를 뛰어넘는 보편적인 재미와 가치를 추구해왔다.
2016년 <정글북>은 모든 출연 동물들을 CGI 기술력으로 완성했으며, 보는 이로 하여금 실제 동물인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을 선사했다.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 사상 가장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겨내며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두 작품 모두 실사화 과정 속에 감동, 경이로움이 두 배가 되는 만족도를 일군 작품이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 대작 <알라딘> 역시 1992년 동명의 2D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하면서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1992년 전세계 박스 오피스 1위의 흥행 신화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실사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가족 오락 영화의 정수를 만난다!


1992년 북미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장르 흥행 TOP 10, <미녀와 야수> 2D 애니메이션 흥행 성적 보다 약 1천억 앞지른 매출액 약 5억 4만 달러(한화 약 5745억원). 이 기록은 모두 2D 애니메이션 <알라딘>이 개봉 당시 세운 초유의 기록들이다. 당시 <알라딘>은 제18회 LA 비평가 협회상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 50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 코미디 작품상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어 작품성도 인정 받았다. 이처럼 전세계인들이 사랑한 히트작 <알라딘>이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부활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최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실감나는 로케이션이 오락 영화의 한 끗을 살렸다. <알라딘>은 영국 롱크로스 스튜디오와 아보필드 스튜디오, 요르단에서 촬영 됐다. <왕좌의 게임>의 프로덕션 디자이너 젬마 잭슨이 참여한 아그라바 왕국 세트는 다양한 문화가 있는 동양의 관문이자 아라비아와 아랍 문화에 큰 영향을 받은 국제적인 규모와 분위기의 도시다. 젬마 잭슨 프로덕션 디자이너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문화, 소리를 아그라바에 불어넣는 작업에 착수했다. 축구장 두개 면적의 야외 셋트장 제작은 약 15주가 걸렸으며 기존 <알라딘> 뮤지컬 넘버의 무대 공간의 분위기도 반영했다. 건물 배치, 거리의 곡선, 집들의 방향 등은 모두 배우들의 뮤지컬 넘버씬과액션씬의 동선을 반영한 디자인이다.

두번째는 강렬하고 화려한 색들로 구성된 의상들이다. 마이클 윌킨슨 디자이너는 사전 제작 단계에서 주요 캐릭터들의 의상 테마를 두고 고심했다. 캐릭터들의 민족성, 지리 조건에 적합한 의상을 찾기 위한 작업은 오래 이어졌고 아프리카, 중동, 터키, 파키스탄에서 직접 원단을 공수해왔다. 영화 속 자스민(나오미 스콧)의 의상은 총 9벌이다. 그녀의 강인한 성격과 삶에 대한 열정, 왕족인 신분을 표현하기 위해 레드, 오렌지, 골드, 에메랄드 컬러들이 주로 쓰였다. 영화 속 '프린스 알리' 뮤지컬 넘버씬에는 200벌이 넘는 의상이 제작 됐다. 수 많은 인원의 퍼포먼서들이 저마다 고유한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한다. 끝으로 왕자로 변신한 알라딘의 의상 작업도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거리의 소년에서 왕자에 이르기까지 극단적인 신분 변화를 선보이는 알라딘의 의상은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제작 됐다.

이처럼 로케이션, 의상은 믿고 보는 디즈니 프로덕션 팀에게도 거대한 과제이자 도전이었다. 여기에 세기의 명곡, 완벽한 CGI 기술까지 곁들여져 <알라딘>은 올 5월 절대 놓칠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영화 탄생을 알린다.

<알라딘><미녀와 야수> 오리지널 제작진과
<라라랜드><위대한 쇼맨> 제작진의 황홀한 OST


<알라딘>이 전세계적인 음악 스탭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알라딘>의 빼놓을 수 없는 명곡 'A Whole New World' 콤비인 알란 멘켄, 하워드애쉬먼과 팀 라이스는 이번 작품에도 그대로 합류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으로 최근 가장 각광 받는 콤비인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이 <알라딘>에 합류 했다.

가이 리치 감독은 "<알라딘>은 가장 전통적인 형태의 뮤지컬이다. 도전이 좋았다. 너무 대담하지도, 그렇다고 기존의 것을 똑같이 재현하는 쪽도 아니되, 오리지널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느낌이 나도록 만들고 싶었다."고 음악 연출 과정을 설명했다. 지니 역할로 인생 퍼포먼스를 선보인 윌 스미스는 "가이 리치 감독은 오리지널 음악을 깊이 존중하는 동시에 대담한 시도를 해보고 싶어 했다. 그가 원하는 구체적인 사운드와 느낌이 있었지만 내가 래퍼라는 점을 자유롭게 활용해 신선한 느낌을 더하도록 해주었다."며 제작 과정을 전했다.

오스카 주제가 상만 무려 8번을 거머쥔 알란 멘켄이 완성한 멜로디에 <미녀와 야수>, <에비타>, <라이온 킹> 등 전설의 영화들에 참여해온 팀 라이스의 시적인 가사도 27년의 세월이 지난만큼 현대적인 감각이 필요했다.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에게도 전설적인 작곡가 알란 멘켄과의 작업은 평생에 한 번 올까 말까 한 기회였다. 벤지 파섹은 "알란 멘켄과하워드애쉬먼은 우리의 어릴 적 영웅이었다. 그들이 만든 노래를 듣고 작곡가의 꿈을 키우게 되었으니까. 우리 세대가 뮤지컬 영화를 사랑하고 현재 뮤지컬 영화가 부활하고 있는 것도 그 두 사람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뮤지컬과 뮤지컬 영화의 스토리텔링을 사랑하면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만든 노래 덕분이었다."며<알라딘>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신구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은 <알라딘>이 시대를 뛰어넘는 감수성을 담은 작품이 될 것을 예고한다.

이처럼 세기의 멜로디, 세기의 가사, 세기의 스탭들이 함께한 <알라딘>은 실제 뮤지컬을 뛰어넘은 음악적인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아직도 스크린으로 <알라딘>을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한 DVD 본격 출시
DVD 최고의 퀄리티를 뽑아낸 레퍼런스 타이틀의 걸작!


<알라딘> DVD는 2.39:1 오리지널 아나몰픽와이드 스크린의 화면비와 한국어,영어,포르투갈어의 더빙을 지원한다.모두 5.1채널의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안방 극장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오디오 지원으로 케이블 TV VOD와 단순 다운로드 된 영화들과는 다른 최고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준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영상과 오리지널 스코어 명곡 'A Whole New World'와 새로 추가된 트랙 'Speechless'가 울려 퍼지면 감동은 극대화 될 것이다.

뮤지컬 장면들과 실사와 CG 장면들이 완벽하게 결합된 DVD는 2019년여름 극장에서의 화려함을홈씨어터를 통해 집에서도 감상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 디스크 구성
* 영화 시작(127:51)
* 장면 선택
* 설정
- 더빙 선택
- 자막 선택
* 미리 보기(03:22)
- 말레피센트2 (01:22)
- 겨울왕국2 (02:00)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 - 본편:127분51초, 예고편: 3분 22초
언어 - ENGLISH, PORTUGUES, 한국어
자막 - ENGLISH, PORTUGUES, 한국어
더빙 - ENGLISH 5.1 DOLBY DIGITAL, PORTUGUES 5.1 DOLBY DIGITAL, 한국어5.1 DOLBY DIGITAL
화면비율 - 2.39:1 Anamorphic Widescreen
지역코드 - 3

추가정보

Disc장수 : 1

리뷰

  • · [마이리뷰]실사판 알라딘 (2019)서쪽섬 ★★★☆☆
  • 저자소개
  • 가이 리치(감독)

    가이 리치는 어린 시절 <내일을 향해 쏴라 Butch Cassidy and the Sundance Kid>를 보고 난 후에 영화를 만들겠다는 결심을 했다. 15살 때 학교를 그만 두었지만, 영화를 배우는 학교에 등록하지는 않았다. "필름 스쿨에 다니는 일은 지루하고 가치없는 일"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뮤직비디오와 CF 감독으로 경력을 쌓아가던 그는, 1995년에 첫 단편 <하드 케이스>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그의 장편 데뷔작인 <락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즈>의 프리퀄 격인 작품이었다. 직접 각본과 감독을 맡아 저예산으로 제작한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은 영국 박스오피스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고, 가이 리치는 ‘올해의 영국 각본가’로 선정되었다. 2000년 다시 각본과 감독을 맡고 브래드 피트, 제이슨 스테덤, 베네치오 델 토로 등의 스타들이 주연한 <스내치>로 천재적 영상감각을 지닌 감독으로 위치를 공고히 했다. 장편영화 외에도 BMW의 전설적 단편영화 시리즈 <더 하이어>를 남겼고, 나이키의 “Take It to the Next Level” 광고로 2008년 칸 국제광고 페스티벌에서 황금 사자상을 수상했다. 2000년 12월에 뮤직 비디오 작업으로 인연이 되었던 마돈나와 결혼하고, 2001년 8월 11일에 첫 아이 로코가 태어났다. 하지만 2008년에 이혼.

  • 윌 스미스(출연)

    <인디펜던스 데이><맨 인 블랙><에너미 오브 스테이트>등 박스오피스를 거머쥔 초대형 스타. 1988년과 1991년에는 그래미상 랩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명실공히 최고의 랩퍼로 인정받았다. <나쁜 녀석들> <인디펜던스 데이>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알리> <나는 전설이다> <행복을 찾아서> <핸콕><세븐 파운즈>등 액션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를 펼치는 최고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필라델피아 출신인 그는 아버지 윌러드 스미스가 냉동회사의 사장이었던 탓에 비교적 풍족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학창 시절부터 랩과 춤으로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그는 랩퍼로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다. 랩과 댄스 실력, 작곡실력을 모두 갖춘 가수로 인정을 받은 그는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게 된다. 가수로서 인기를 얻은 후 윌 스미스는 TV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하였다. 그러나 TV에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고 영화 배우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진가를 발휘한다. 1992년 <흔들리는 영웅>으로 데뷔한 이후 93년 <5번가의 폴 포이티어>에서 첫 주연을 맡아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우피 골드버그, 테드 댄슨 주연의 코미디 <메이드 인 아메리카>에서는 딸의 남자친구 역으로 출연하여 순박하고도 덜떨어진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낸다. 그리고 1995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한순간에 스타로서 급부상한다. <인디펜던스 데이> 뿐 아니라 <맨 인 블랙>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흥행의 제왕이 된다. <맨 인 블랙>에서는 주제가를 불러 그래미상을 받기도 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까지 일련의 작품들을 통해 명실상부한 일급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는 2000년 <베가번스의 전설>과 2001년 <알리>에 출연하여 연기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는 <알리>로 첫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했다. 유명한 SF 소설가 아이작 아시모프의 작품을 영화화한 <아이,로봇>에서는 로봇을 믿지 않는 형사 델 스프너로 출연, 흥행 배우로서의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였다. 2006년에는 주연과 제작을 맡은 <행복을 찾아서>로 두 번째 아카데미상 후보, 네 번째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오르고 영화배우 협회 최고주연상을 받았다.

  • 마르완 켄자리(출연)

    영화인/배우 작품: 네덜란드 알라딘(2019) , 월요일이 사라졌다(2017) , 오리엔트 특급 살인(2017) 등

  • 나오미 스콧(출연)

    영화인 작품 - 알라딘(2019) ,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2017) , 33(2015)

  • 메나 마수드(출연)

    출연 <알라딘>

  • 네이비드 네가반(출연)

    출연 <알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