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기미,잡티,모공,탄력 이젠 한번에 관리하세요.
연금같은 창업? 세상에 없던 창업에 주목한다!
책 이미지

[블루레이] 말레피센트 2 :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

ISBN
8809505724938
ISBN(10)
D952831953
아티스트
요아킴 뢰닝 (감독),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치웨텔 에지오프, 샘 라일리 (출연)
제작사
월트디즈니
제작일
2020.01.30
자막
-
태그
월트디즈니,요아킴_뢰닝,안젤리나_졸리,미셸_파이퍼,엘르_패닝,샘_라일리,치웨텔_에지오프,DVD,블루레이,블루레이,액션소설,SF
평점

0점

0%

정가 41,800

할인가 41,800

요약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5년만에 돌아온 디즈니 라이브 액션 전설의 시작!!
판타지 영화의 레퍼런스를 보여주는 완성도 높은 작품!

2014년 개봉한 영화 <말레피센트>는 원작 동화인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현대적으로 각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디즈니의 가장 사악한 마녀로 대표되는말레피센트역할을 싱크로율이 뛰어난 안젤리나졸리가 맡으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또 오로라 공주의 관점이 아닌 말레피센트의 관점에서 스토리를 발전시켜, 캐릭터에 깊은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전무후무한 마녀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요정들이 살고 있는 무어스 숲의 아름다우면서도 독특한 비주얼과 강력한 힘을 발산하는 말레피센트의 마법들이 완성도 높은 CG로 표현되며,애니메이션뿐 아니라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완성도 면에서도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중과 평단의 호평과 함께 <말레피센트>는 전 세계 7억 5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고전의 재해석 작품도 성공할 수 있다는 신화의 초석을 다졌다.

5년만에 돌아온 <말레피센트 2>는 원작 동화 속 이야기를 뛰어 넘는 더욱 새롭고 강렬한 이야기로 영화 팬들을 찾아왔다.

말레피센트 역을 맡은 안젤리나 졸리는 "말레피센트는 전편에서 동화의 이미지를 넘어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우리는 모두 선한가? 혹은 모두 악한가?'라는 질문을 던진다"고자신이 <말레피센트2>를 선택한 이유를 밝히며 이번 작품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을 전했다.

여기에 <오리엔트 특급 살인>, <앤트맨과와스프>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미셸 파이퍼와<노예 12년>으로 제86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연기파 배우 치웨텔에지오포가 새롭게 합류해 각각 말레피센트와 맞서는 인간 세계의 전략가 '잉그리스 왕비'와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의 리더 '코널' 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요정 VS 인간,두 세계의 운명을 건 사악한 전쟁!
강렬한 스토리&스펙타클한 비주얼의 완벽한 조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말레피센트'와 '오로라'의 관계를 그려냈던 전편과 달리 더욱 확장된 세계를 선보인다. 어리기만 했던 '오로라'가 성장해 필립 왕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말레피센트'가 속해 있는 요정 세계와 필립 왕자가 속해 있는 인간 왕국은 대립하게 된다.

특히 필립 왕자의 어머니이자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는 '말레피센트'의 최대 적수로 등장해 불꽃 튀는 신경전과 함께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더 이상의 연합은 없다"라고 외치며 강력한 마법을 중심으로 정면 돌파하는 말레피센트와 기품 있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면서도 몰래 말레피센트의 동향을 살피고 전쟁을 차근차근 준비하는 잉그리스 왕비의 모습은 180도 다른 두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펙타클한 액션과 판타지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진 한층 진화된 비주얼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를 통해 해적들의 공간과 미스터리한 바닷속 세상을 구현했던 요아킴뢰닝 감독은 자신의 장기를 살려 <말레피센트 2>만의 스토리를 더해 새로운 판타지 세상을 창조해냈다.

시간이 흘러 변화한 요정 세계 무어스 숲의 변화부터 인간들이 살아가는 화려한 왕국의 모습, 새로운 어둠의 세력 다크페이의 공간 등 디테일한 설정들을 리얼하게 그려냈고, 강력해진 '말레피센트'의 마법 또한 더욱 발전된 비주얼로 선보인다.

또한 하늘과 땅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말레피센트'와 인간들의 사악하고 거대한 전쟁은 박진감 넘치는 스펙타클을 전하며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를 선사한다.

안젤리나 졸리 VS 미셸 파이퍼, 엘르패닝…
할리우드 최고의 여자 배우들의 신구 조화!
판타지 영화의 레퍼런스를 다시 한번 제시하다!

영화<말레피센트 2>는 전편에서 디즈니의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역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던 안젤리나졸리의 컴백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잉그리스 왕비'역에 미셀파이퍼의 출연은 20세기와 21세기를 대표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악녀 전문 배우들의 공동 출연으로 또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젤리나 졸리는 '말레피센트' 캐릭터에 자신만의 개성을 투영해 단순한 악역 캐릭터가 아닌 다양한 감정을 지닌 입체적 캐릭터로 그려내며 '말레피센트 = 안젤리나 졸리'라는 공식을 탄생시켰다. 그녀는 사악한 모습 뒤에 숨겨진 무어스 숲을 지키려는 강인함부터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당한 슬픔, 그리고 오로라와의 이색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미셸 파이퍼는<오리엔트 특급 살인>, <앤트맨과와스프>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현재 세대들에게도 꾸준하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필립 왕자의 어머니이자 한 나라의 왕비로서 우아한 모습 뒤에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치밀하게 준비하는 전략가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안젤리나졸리를 위협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칸 영화제 최연소 심사위원에 발탁되며 세계적인 배우로 우뚝 선 엘르패닝 역시 전편에 이어 '오로라'역으로 돌아온다. 거장 감독들과 연이어 작업하며 천부적인 연기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요정들의 숲 무어스의 여왕으로 성장해 더욱 주체적인 여성의 모습을 그려낸다.

각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연기는 타 블록버스터와 차별화되는 <말레피센트 2>만의 독보적 매력으로 동화에서 탄생한 모든 것이 현대적이고 새롭게 진화한 완벽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레퍼런스를 보여준다.

블루레이 타이틀애호가들을 위한 스틸북 블루레이 출시!
안방 극장을 무어스 숲 한가운데로 데려갈 최상의 퀄리티

<말레피센트2>블루레이에는2.39:1 1080P FHD 화면과 7.1채널까지 지원되는 오디오(한국어 더빙은 5.1 돌비디지털)영어를 비롯한 포르투갈어,스페인어,중국어 자막들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너스 영상들을 즐기는 블루레이 팬들에게 제공되는 <말레피센트2>보너스 영상들은 캐릭터에 개성까지 담은 의상들, CG 장면들,삭제 장면들과 NG 장면들까지 다양한 보너스 영상들이 수록되어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한다.

특히 월트디즈니 작품들 마다 히트작들에 꾸준하게 출시해주는 스틸북 특별판들은 블루레이 애호가들에 최애 블루레이 소장본으로 꼽히기도 한다.

<말레피센트2>이야기의 기원부터,결혼식 장면, 시각 효과 영상과 삭제 장면들이 모두 수록되어 있는 블루레이는 고퀄리티의 영상과 오디오로 스크린이 부럽지 않은 체험하는 영화 감상을 만들어 줄 것이다.

■ 디스크 스펙
[2D BD]
- 시간: 본편: 118분 50초, 보너스: 20분 18초, 예고편: 3분 11초
- 화면 방식: 2.39:1 1080P HD
- 언어 선택: ENGLISH, PORTUGUES, ESPANOL, 한국어, 광둥어版本, 中文
- 더빙 선택: ENGLISH 7.1 DTS-HD MASTER AUDIO, PORTUGUES 5.1 DOLBY DIGITAL, ESPANOL 5.1 DOLBY DIGITAL,한국어 5.1 DOLBY DIGITAL
- 자막 선택: ENGLISH, PORTUGUES, ESPANOL, 한국어, 광둥어字幕, 中文

■ 디스크 구성
* 영화시작
* 보너스 트랙
- 페이의 기원
- 오로라의 결혼식
- 날개가 있다면
- 말레피센트2시각 효과 영상
- 확장 장면
>모두보기
>여왕이 오로라를 위로하는 장면
>필립과 오로라의 춤
- NG장면
- "YOU CAN'T STOP THE GIRL" 비비 렉사
- 정보
* 장면선택
* 설정
- 더빙선택
- 자막선택
* 미리보기
- 윈워드
- 뮬란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Disc장수 : 1
저자소개
  • 요아킴 뢰닝(감독)

  • 안젤리나 졸리(출연)

    본명은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Angelina Jolie Voight).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존 보이트의 딸이다. 어머니는 한때 배우로 활동했던 마셀리니 베르뜨랑. 2살 때 부모가 이혼하자 오빠와 함께 어머니를 따라 뉴욕에서 힘든 생활을 했다. 그녀는 아버지 존 보이트 덕분에 어린시절부터 연기를 시작했다. 12살 때 명문 리 스트라스버그 연기학원에서 연기수업을 시작, 몇편의 연극무대에도 선 경험이 있다. 그녀는 모델로 활동할 당시 롤링 스톤즈, 미트 로프 등 여러 유명 뮤지션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게 된다. 1993년 소규모 독립영화 <사이보그 2>로 영화계에 데뷔했지만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했고, 10대 해커들의 천방지축 해프닝을 그린 <해커스>를 통해 정식 장편영화에 데뷔하고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때 함께 공연한 자니 리 밀러가 첫 남편이다. 20살 때 조니 리 밀러와 갑작스럽게 동거를 하다가 몇달 뒤 조그만 교회에서 졸리의 어머니와 몇몇 친구만 불러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1년 뒤 별거에 들어갔으며 다시 2년 후 이혼했다. 1997년 졸리는 <조오지 월리악>에서 조지 윌리스의 아내로 출연하여 나이답지 않은 무게감 있는 연기로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했다. 이듬해, <라스트 타임>에서 숀 코너리를 비롯하여 질리안 앤더슨, 나스타샤 킨스키, 라이언 필립, 데니스 퀘이드 등과 호흡을 맞추었고 <에어 컨트롤>에서는 성격파 배우 존 쿠삭과 대등한 연기를 펼쳐 보인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는 이 영화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했던 22년 연상의 빌리 밥 손튼과 결혼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도 했지만 결혼생활 3년여만에 파경을 맞았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처음 만나는 자유>에서 정신병 환자로 출연해 신들린 연기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고 같은 해 <본 콜렉터>에서는 여수사관 아멜리아역을 맡아 함께 출연한 덴젤 워싱턴에 비해 부족함이 없는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2001년, 동명의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 <툼 레이더>에서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를 역할을 맡으며, 여전사 이미지를 대중에게 각인시킨다. 이후, <테이킹 라이브즈>, <툼레이더2>,<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간다. 국제 구호운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는 <머나먼 사랑> 출연 이후 UN산하의 국제난민고등판무관기구(United Nations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의 명예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2005년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에 함께 출연한 브래드 피트와 사랑에 빠지며 브란젤리나 커플이란 이름으로 세기의 커플이 된다. 3명의 자녀를 낳고 3명의 자녀를 입양하며 브래드 피트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 미셸 파이퍼(출연)

    1958년 4월 29일 캘리포니아주 출생. 파운틴 고등학교 재학중에 연기자가 될 것을 결심하고, 미스 오렌지 카운티 선발대회에서 우승함으로써 연예계 에이전트들의 관심을 끌어 TV의 CF 출연을 시작했다. 79년부터는 TV 영화들에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기자로 나섰으며, 극장용 영화로는 80년에 〈 Falling In Love Again〉에 데뷔했다. 이 첫 작품부터 그녀는 관록의 배우들인 엘리오트 굴드, 수잔나 요크와 자리를 나란히 한 주역이었다.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은것은 나탈리 우드 주연의 명작 영화 〈초원의 빛(Splendor In The Grass)〉을 80년에 멜리사 길버트 주연으로 재영화화한 TV 영화에서 열연을 보여주면서부터였다. 82년 〈그리스 2〉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노래와 춤으로 열연했으나, 워낙 작품이 형편없었다. 그러나 성공의 기회는 바로 다음해에 찾아왔다. 바이오런스 무비의 거장 브라이언 드팔머 감독은 〈스카페이스〉를 만들면서 그녀를 알 파치노의 상대역으로 기용했다. 그녀는 여기에서 특유의 섹스 어필과 뛰어난 연기력을 함께 선보여 본격적인 스타의 위치에 올라섰다. 1985년에는 존 랜디스 감독의 〈인투 더 나이트〉에 이어서, 그녀를 완전히 스타덤에 올려준 〈레이디호크(Ladyhawke)〉에서 특유의 신비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마법에 의해 낮에는 매로 변신해야만 하는 운명의 여인으로 그녀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87년에는 〈이스트윅의 마녀들〉에서 관록의 명우 잭 니콜슨을 상대로 해서 연기파들인 쉐어, 수잔 서랜든과 공연하면서 전혀 꿀림이 없었다. 1988년은 본격적인 연기파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해였다. 로버트 타운의 무드 만점의 드라마 〈불타는 태양〉과 스티븐 프리어스 감독의 애증의 일대 파노라마 〈위험한 관계〉에서, 그녀는 자신이 만능 연기자임을 과시했다. 그리고 1989년에 마침내 회심의 역작을 탄생시킨다. 신예 스티브 클로브즈 감독이 만든 〈사랑의 행로(The Fablulous Baker Boys)〉에서 그녀는 형제와 묘한 삼각관계를 이루는 클럽의 여가수로 눈부신 열연을 보여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특히 이 영화에서 그녀가 피아노 위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명장면을 연기했다. 1990년에는 〈러시아 하우스〉에서 숀 코네리와 공연하며 첩보영화에도 영역을 넓혔으며, 1991년에는 〈러브 필드〉와 알 파치노와 다시 공연한 멜러물 〈프랭키와 쟈니〉에 출연해 폭넓은 연기를 펼쳤다. 그리고 1992년에는 〈배트맨 2〉에서 캣우먼으로 출연하여 전혀 새로운 면모를 또 보여주면서, 몸에 착 들러붙는 가죽 수츠에 비뚤어진 성격의 여자악당으로 섹스 어필과 앙칼진 모습을 조화시키고 있다. 2001년 숀 펜과 출연한 〈아이 엠 샘〉에서 눈물 샘을 자극하는 섬세한 내면 연기로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임을 확인시켰다. <헤어스프레이>에서는 무자비한 성격을 지녔지만 아름다운 캐릭터를 연기하며 여전히 변함 없는 연기력과 미모를 과시했다. 다양한 장르의 출연작에서도 볼 수 있듯이 미셸 파이퍼는 이미지 변신에 능한 배우로 평가된다. 그래서 그녀의 특정 팬이 아니라면 극중에서 열연하는 그녀를 쉽게 알아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이다. 수많은 캐릭터를 변화무쌍하게 표현해내는 미셸 파이퍼는 연기자로서의 기본적인 자질을 갖춘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2007년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입성했다.

  • 엘르 패닝(출연)

    <아이엠 샘>으로 ‘스크린 액터스 길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다코타 패닝의 동생. 2살 때 <아이엠 샘>에서 언니 다코타가 맡은 '루시' 의 아기 역할을 맡았으며, <대디 데이 케어>은 두번째 작품이다. TV 미니시리즈 “테이큰”, “대디 데이케어”, “도어 인더 플로어”, “윈-딕시 때문에”, “사라와 함께한 73일”, 그리고 “치즈와 함께 먹을 것이 필요해요”에 출연했다. 또한 “CSI-뉴욕”,” CSI-마이애미”, “저징 에이미”의 에피소드에 출연했으며 “하우스”의 게스트로도 출연했다. <이웃의 토토로>의 영미 버전에서 메이 역의 목소리 연기를 맡기도 했다.

  • 샘 라일리(출연)

  • 치웨텔 에지오프(출연)

    출연 <말레피센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