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입자금 대출필요할 땐 야호스탁론 - 온라인 및 전화 상담만으로 즉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원금 포함 4배까지 대출됩니다
최대지원금 특가폰 한정행사로 압도적인 혜택!
책 이미지

[블루레이] 밀정 풀슬립 B

ISBN
8809505724624
ISBN(10)
D232831834
아티스트
김지운 (감독),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허성태, 이설구, 츠루미 신고 (출연)
제작사
SM LDG
제작일
2019.11.13
자막
-
태그
SM_LDG,김지운,송강호,공유,츠루미_신고,한지민,신성록,허성태,이설구,엄태구,DVD,블루레이,블루레이,액션소설,SF
평점

0점

0%

정가 41,800

할인가 41,800

요약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1920년대 역사 스파이극, 실제 인물과 역사를 모티브로 한 미스터리!
친일과 항일의 경계선에 선 조선인, 그는 과연 밀정일까?독립군이었을까?
도전하는 장르마다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낸 김지운 감독과 배우 송강호!

영화 <밀정>은 친일파인 일제 경찰과 항일의 최전선에 있었던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원이라는 극과 극의 정체성을 지닌 황옥과 그와 함께 거사를 도모한 김시현, 그리고 폭탄밀반입사건을 극화 하여, 일제강점기의 드라마틱한 순간과 사람들을 스크린으로 불러온다.

<조용한 가족>, <반칙왕>, <놈놈놈>으로 흥행과 작품성,연출력을 인정 받아 헐리웃에 진출했던 김지운 감독과 <설국열차>, <변호인>, <사도>등으로 연기의 폭이 더욱 더 깊어지는 명배우 송강호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인 <밀정>이 2시간이 넘는 보너스 영상들을 수록하고 최고의 영상과 오디오 퀄리티를가진블루레이 디스크와 함께, 최고 사양패키징스틸북으로 중무장한 역대급 패키지로 다가오는 23일 출시될 예정이다!


<밀정>블루레이한정판을 뛰어넘는 스틸북 한정판 출시!
최고 퀄리티의 본편 영상과 오디오, 120분이 넘는 방대한 양의 특별 영상들
김지운 감독과 최재원 대표,송강호,공유,한지민,엄태구의 코멘터리
영화 속 암흑기 시대를 나타낸 무광스틸북까지!

<밀정> 한정판 블루레이 출시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틸북 한정판 블루레이는2.39:1 아나몰픽 와이드FULL-HD 영상과 DTS-HD 5.1채널의 박진감 넘치는 입체적인 오디오를 수록하고 있다.특히,인물들 간의 심리 묘사와 긴장감이 부각되는 미스터리한드라마와 액션 장면들이 많은 영화의 장점을 잘 살려 본편에서는 인물들의 표정 디테일을 하나하나 잘 살려주는 고퀄리티의 영상과 5.1 채널 DTS-HD MASTER오디오는 스크린을 압도하는세련되고 디테일한 화면과 오디오를 안방 극장으로 전달한다.

또한 영화 <밀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각각의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캐릭터 메이킹 영상인 '인물'과 미술,의상,조명,음악 등 영화가 제작되는데 필요한 모든 제반 여건들을 준비한 제작 메이킹'극단의 시대',김지운감독이 직접소개하는삭제장면의'소개영상&음성해설',관객과의 대화 현장 영상을 담은 'GV 현장'의 경우 DVD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블루레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영상들로 약 40분 이상 추가 영상들로 확실한 메리트가 있는 특별 영상들이다.

액션 메이킹다큐 영상인 '적 또는 동지',스페셜 영상 <경성행 기차 완결편>의 경우는 영화 속 가장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경성행 기차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 영상을 새로운 편집의 풀버전으로만나볼 수 있으며,다른 영화의 삭제장면들 보다 다소 많은 '삭제장면'들은 김지운 감독이 DVD와 블루레이 마니아라는 사실을 입증하듯,DVD와 블루레이특별판을 위해극장에서 영화를 본 사람들이라도 꼭 확인하고 싶은 '삭제 장면들'로구성하여, 보고 싶은 충동을 불러 일으킨다.

음성해설의 경우 자신의 영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프로다운 코멘트로 일관하는 김지운 감독과 <밀정>의 제작을 맡은 최재원 대표,그리고 주연 배우 송강호와 공유,한지민,또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신예엄태구까지 영화를 감상하며 각 장면마다 감독과,제작자,배우들이 각각느꼈던 소회를 들어볼 수 있다.

다가오는 23일 출시되는 <밀정>스틸북 한정판 블루레이에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디스크를 바탕으로 영화 제작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는 북릿(36p), 영화 속 명대사를 담아낸 명대사 엽서 5종, 북릿과 엽서를 수납할 수 있는 폴더가 수록되어 스틸북 한정판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풀슬립은A/B 타입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이 취향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광 코팅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자태를 자아내는 <밀정>스틸북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 디스크 구성
[DISC 1]
*영화시작(140:12)
*설정
-음성선택
-자막선택
*장면선택
*부가 영상 (123분 13초)
-은밀한 만남(06:34) >프리프로덕션메이킹
-인물 (16:51) >캐릭터 메이킹
-극단의 시대 (10:37) >제작 메이킹 (미술,의상,촬영,조명)
-적 또는 동지(07:18) >액션메이킹
-삭제 장면 (26:08)
+감독 소개영상 보기
+감독 음성해설 보기
-S# 영생사진관 <일본경찰들이 어떻게 알았을까>
-S# 검도실 <하시모토의 등장>
-S# 경성역<상해로 피신하라>
-S# 히가시 집무실 <나는 조선인이 아닙니다>
-S# 고서점 <접선>
-S# 일본조계 내 여관 <염탐과 교란>
-S# 상해 영화스튜디오 <작은 밀정>
-S# 경성행 기차 <의열단의 이름으로 적의 밀정을 척살한다>
-S# 경성 BAR <사의 찬미>
-S# 일본 경찰간부 구락부<이정출의 마음>
-SPECIAL영상 <경성행기차 완결편>(35:41)
-VIP 시사회(02:05)
-관객과의 대화 <GV현장> (13:44)
-스틸 갤러리(03:12)
-예고편 (01:03)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 - 본편: 140분 12초 / 보너스 영상: 123분 13초
자막 - 한글, 영어, 자막없음
더빙 - 한국어 DTS HD-MA 5.1 음성해설 (김지운 감독,최재원 대표,송강호,공유,한지민,엄태구)
화면비율 - 1080P FULL HD 2.39:1
오디오 - 한국어
지역코드 - A

추가정보

Disc장수 : 1
저자소개
  • 김지운(감독)

    김지운 감독은 1993년 서울예전 연극과에 입학했지만 도중에 그만두고 연극 현장에서 활동했다. 연극 배우, 연극 연출가를 거쳐 자작 시나리오 <조용한 가족>이 시나리오 공모에 당선되면서 1998년 감독으로도 데뷔하게 되었다. 현재는 한국 영화계에서 가장 재능 있고 주목 받는 작가이자 감독 중 한 명. ‘코믹잔혹극’ 이라는 독특한 장르를 표방했던 <조용한 가족> 이래 코미디(반칙왕), 호러(장화,홍련), 느와르(달콤한 인생) 등 끊임없이 새로운 장르를 탐색하면서도 각 장르의 고유한 문법을 비튼 스타일과 스토리텔링을 선 보였다. 그 결과 그의 영화들은 흥행과 비평 양면에서 각 장르를 대표하는 한국 영화로 자리잡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마적, 증기기관차, 아편 향기 감도는 화류계 등 1930년대 무정부주의적 다국적 문화가 판쳤던 만주로 눈을 돌린 웨스턴으로 또 한번 관객들이 보지 못 했던 낯선 장르의 신세계를 펼쳐 보였다.

  • 송강호(출연)

    91년 <동승>으로 연극무대에서 먼저 연기생활을 시작한 송강호는 1995년 홍상수 감독의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연극무대에서부터 코미디 연기로 이름을 알렸던 그는 1997년 작품 <넘버 3>를 통해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다. 어눌하면서 코믹한 깡패두목의 캐릭터를 창조해냄으로써 신선한 조연으로 급상승한 송강호는 뒤이은 영화 <조용한 가족>에서도 이전의 코믹한 요소를 살린 배역과 대사로 자신의 이미지를 정형화한다. 그 후 송강호는 코믹으로 고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연기의 폭을 넓히기 위한 작업을 시작한다. 영화 <쉬리>에서 맡은 국가정보원의 요원 역할이 그것이었는데, 송강호의 연기변신은 그리 성공적으로 평가받지는 못했다. 다음 작품 <반칙왕>은 이전 이미지의 연장선 상에서 고달픈 샐러리맨의 아픔까지 잘 표현해 냈다는 평을 들었다. <반칙왕>은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첫 영화였으며 흥행에서도 성공하고 작품성 역시 평가받았다. 그는 이 영화를 통해 영화 전체를 책임질 수 있는 주연급 연기자로 확실히 인정받게 된다. 2000년 최고의 작품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인간미 넘치는 북한 인민군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하면서 명실상부한 한국영화계의 간판 스타로 부상한 그는 <살인의 추억>으로 다시 한번 자신의 저력을 보여주었고 2003년을 그의 한 해로 만들었다. 2004년 <효자동 이발사>에서 1970년대라는 격변기 속의 다양한 사건들을 온몸으로 살아내는 주인공, 효자동 이발사 ‘성한모’ 역을 맡은 송강호는 다시 한 번 발군의 코믹 연기와 페이소스 넘치는 인간미를 보여주었다. 흥행력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 송강호는 한국 영화계에서 가장 신뢰할만한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이름 석자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높은 신뢰와 믿음을 안겨주는 배우 송강호.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끊임없이 받아온 그는 명실공히 우리 시대 최고의 배우이다. 시놉시스만으로 영화 <괴물>의 출연을 결정할 정도로 봉준호 감독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를 가진 그는 나이에 비해 철이 없고 단순한 큰 아들 ‘박강두’ 역을 맡았다. 촌스러운 노란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과 무릎 튀어나온 헐렁한 츄리닝 바지로‘박강두’의 캐릭터를 만들어 낸 송강호는 그 동안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감정의 변화와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 공유(출연)

    케이블 채널 M-NET 공채 VJ 로 데뷔. 다수의 CF를 거쳐 TV 드라마에 진출, 영화는 <동갑내기 과외하기>가 첫 데뷔작.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2009년 12월 8일 국방홍보원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제대했다. 그는 국방홍보원 연예병사로서 국군방송 KFN 라디오에서 방송되는 '공유가 기다리는 20시'의 DJ를 맡아 왔다.

  • 츠루미 신고(출연)

    <프리즈 미>

  • 한지민(출연)

    1998년 TV 광고를 통해 데뷔, CF와 뮤직비디오로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MBC 미니시리즈 <대장금>으로 주목을 받았다.

  • 신성록(출연)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로 데뷔한 배우. 이후 다수의 뮤지컬과 TV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다. 대표작으로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햄릿>, TV 드라마로 <고맙습니다> <아빠 셋, 엄마 하나> <내 인생의 황금기> <이웃집 웬수> 등이 있다. 염정아 탁재훈 주연의 <내 생애 최악의 남자>를 통해 영화에 데뷔했으며

  • 허성태(출연)

  • 이설구(출연)

    올해로 연기 10년 차 배우로 접어든 그는 매 작품 선 굵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앞에 섰다. 2004년 영화 <다물군>을 시작으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2008), <악마를 보았다>(2010),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2010), <완득이>(2011) 등 흥행영화에서 명품 조연으로 항상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 엄태구(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