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만원에 장만하는 나만의 홈페이지!
남자의 활력과 건강을 위한 호천원 프리미엄
책 이미지

[4K 블루레이] 어벤져스 : 엔드게임 - 스틸북 한정판 콤보팩 (3disc: 4K UHD + 2D + 보너스BD)

ISBN
8809505724457
ISBN(10)
D262831704
아티스트
앤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제레미 레너, 폴 러드, 돈 치들, 브리 라슨, 카렌 길런, 브래들리 쿠퍼, 조쉬 브롤린 (출연)
제작사
월트디즈니
제작일
2019.10.18
자막
-
태그
월트디즈니,조_루소,앤소니_루소,조쉬_브롤린,돈_치들,로버트_다우니_주니어,폴_러드,스칼렛_요한슨,크리스_에반스,마크_러팔로,제레미_레너,브리_라슨,브래들리_쿠퍼,크리스_헴스워스,카렌_길런,DVD,블루레이,블루레이,액션소설,SF
평점

8점

0%

정가 49,500

할인가 49,500

요약

[Blu-ray 4K UHD]
본 상품은 4K UHD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blu-ray Player에서는 재생이 되지 않으며, 일부 UHD업스케일링을 지원하는 플레이어 역시 4K블루레이 타이틀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4K 전용 플레이에서만 재생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4K UHD와 2DISC 블루레이 STEELBOOK 패키지.
소장 애호가들을 위한 완벽한 맞춤 STEELBOOK 출시!
새로운 세대를 위한 1기 어벤져스의 대장정 마무리!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최고 기대작이자 세계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 어벤져스>시리즈 제1기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작품<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한국어 더빙이 수록된 2D블루레이와 보너스 디스크 그리고 4K UHD 블루레이를 수록한 COMBO판 STEELBOOK으로 출시된다.

블록버스터 최고 퀄리티의 피날레 작품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작품으로 1기 어벤져스를 마무리 하는 작품이자 지난 11년 동안 발표된 마블 시리즈 중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2008년 <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펼쳐진 약 10년에 걸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대장정의 피날레 <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풍성한 내용의 블루레이와 4K UHD 블루레이 출시로 아직 <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감상하지 못한 팬들에게 영상 상영 보다 더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더불어 이제까지 마블 시리즈를 모두 스틸북 패키지로 소장하고 있는 소장 애호가들에게 STEELBOOK 출시는 당연하면서도 기다리던 구성의 완성이라는 측면에서 기대하던 부분이기도 하다.

타노스의 핑거 스냅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들의 관점에서 새롭게 시작될 영화 <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블루레이 출시를 앞두고 안방 극장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 어벤져스 시리즈를 총 집대성한 보너스 영상들
블루레이에서만 가능한 마블 어벤져스 1기의 총정리
각 시리즈마다 특별하게 제작된 STEELBOOK의 완성


총 3장의디스크 구성으로, 영화 < 어벤져스:엔드게임>본편이 수록된 디스크 1에서는 공동 각본과 감독을 맡은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의 인트로로 시작하는 영화 메뉴와 각본가들이 모두 참석한 음성해설 등이 수록되어 오디오 트랙이 많지만 영상과 7.1 DTS와 한국어 더빙 등에 디스크 용량을 할애하여 최강급 레퍼런스 타이틀로 완성됐다.

지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대부분 촬영이 알렉사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되어 새롭고 화려한 영상들을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 <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CGI가 별도로 없이 영국, 파인우드 애틀랜타 스튜디오 등 세트에서 촬영되고 고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묵직하고 아름다운 아날로그적인 영상과 액션장면들을 제공한다. 또한, 호크 아이의 재등장씬으로 유명한 도쿄 거리 시퀀스도 대재앙 이후의 도쿄 거리를 현실을 기반으로 하면서 판타지 요소가 섞인 거리 재현으로 탄성을 자아냈던 장면들 모두를블루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스크2에서는 지난 11년 간의 어벤져스 시리즈 역사를 총 집대성한 보너스 영상들을 만날 수 있다.마블 시리즈의 역사를 알린 < 아이언맨>(2008)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캐스팅부터 외전으로 소개될 예정인 < 블랙 위도우> 특집 '블랙 위도우:그녀의 이야기' '토르의 새로운 모습'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를 탄생시키고 얼마 전 타계한 '스탠 리를 기억하며' 등 블루레이에서만 감상이 가능한 어벤져스 1기의 총정리 영상이 수록되어 있다. 삭제 장면과 개그 릴 NG 장면들은 마블 팬들을 위한 서비스!

디스크3은 4K UHD로 영화 본편을 선보인다.한국어 더빙이 수록되지 못한 것이 다소 아쉬운 일이지만 완전한 무압축의 돌비 아트모스 오디오는 확실히 극장 보다 더 완벽한 사운드를 안방으로 전달한다. 2160P의 영상 역시 4K UHD 영상을 극대화 시켜 4K 디스플레이 환경을 갖춘 영화 팬들에게는 최상의 영상을 제공한다.

최강 레퍼런스급 타이틀로 선보이는 < 어벤져스:엔드게임>4K UHD COMBO 블루레이는 보너스 디스크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본편 영상들, 매 시리즈 및 어벤져스 시리즈마다 특별히 제작된 STEELBOOK PAKAGE로 많은 소장 애호가들에게 더 없이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개성 있는 패키지로영화의 포인트만 짚어내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틸북 케이스에 담긴 특별판이 이번에도 팬들의 집중 타겟이 되어 AV 마니아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틸북 패키지는 한국어 더빙이 수록되어 아이들과 감상하기에도 좋은 2D 블루레이 본편 디스크, 최강 4K UHD 영상과 오디오로 스크린 환경보다 더 뛰어난 퀄리티로 감상이 가능한 블록버스터 타이틀에 소장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스틱북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초도 한정으로 증정되는 '어벤져스 로고스틸북마크'와 '아크 리액터-코스터', '3000만큼 사랑해-전자파 차단 메탈스티커' 역시 스틸북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다.

■ 디스크 스펙
[2D BD]
- 시간: 본편: 181분 11초, 보너스: 2분 33초
- 화면 방식: 2.39:1 1080P HD
- 언어 선택: ENGLISH, PORTUGUES, 한국어, 월어版本, 中文
- 더빙 선택: ENGLISH 7.1 DTS-HD MASTER AUDIO, PORTUGUES 5.1 DOLBYDIGITAL, 한국어 5.1 DOLBY DIGITAL
- 자막 선택: ENGLISH, PORTUGUES, 한국어, 월어字幕, 中文

[보너스 BD]
- 시간: 52분 41초
- 화면 방식: 2.39:1 1080P HD
- 언어 선택: ENGLISH, CESKE, NEDERLANDS, FRANCAIS, DEUTSCH, ITALIANO, 한국어, POLSKI, РУССКИЕ, ESPANOL, EΛΛHNIKA
- 자막 선택: ENGLISH FOR THE HEARING IMPAIRED, CESKE, NEDERLANDS, FRANCAIS, DEUTSCH, ITALIANO, 한국어, POLSKI, РУССКИЕ, ESPANOL, EΛΛHNIKA

[4K UHD BD]
- 시간: 본편: 181분 11초
- 화면 방식: 2.39:1 2160P UHD
- 언어 선택: ENGLISH, DEUTSCH, FRANCAIS, 월어版本, NEDERLANDS,한국어, NORSK, SVENSKA, 中文
- 더빙 선택: ENGLISH DOLBY ATMOS, DEUTSCH 7.1 DOLBY DIGITAL PLUS, FRANCAIS 7.1 DOLBY DIGITAL PLUS
- 자막 선택: ENGLISH FOR THE HEARING IMPAIRED, DEUTSCH, FRANCAIS, 월어字幕, NEDERLANDS, 한국어, NORSK,SVENSKA, 中文

■ 디스크 구성
[2D BD]
* 영화시작
- 영화 시작
- 공동 각본/감독 안소니 루소 & 조 루소의 인트로로 영화 시작 (스포일러 포함) (02:33)
* 음성 해설
- 공동 감독 안소니 루소 & 조 루소와 공공 각본 크리스토퍼 마커스 & 스티븐 팩피리의 음성해설과 함께 보기
* 장면선택
* 설정
- 더빙선택
- 자막선택
* 미리보기
- 알라딘 (01:29)
- 덤보 (01:23)

[보너스 BD]
* 보너스 트랙
>보너스 영상
- 모두보기
- 스탠 리를 기억하며
- 모든 것의 시작: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캐스팅
- 시대를 초월한 사람:캡틴 아메리카 메이킹
- 블랙 위도우:그녀의 이야기
- 루소 형제: '엔드게임'의 여정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여성들
- 토르의 새로운 모습
>삭제장면
- 모두 보기
- GOJI BERRIES
- BOMBS ON BOARD
- SUCKIEST ARMY IN THE GALAXY
- YOU USED TO FRICKIN' LINVE HERE
- TONY AND HOWARD
- AVENGERS TAKE A KNEE
>개그 릴
>정보
- 자막 선택

[4K UHD BD]
* 영화시작 (181:11)
* 장면선택
* 설정
- 더빙선택
- 자막선택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Disc장수 : 3

리뷰

  • · [100자평]3D를 빼놓는 만행을 저질렀음에도 인피니티 사가 마지막...FrozFire ★☆☆☆☆
  • · [100자평]대기시스템 정말 좋네요 수강신청 느낌도 나고 신경을 많...evo0722 ★★★★★
  • · [100자평]2시 땡하고 구매한 사람 많지 않나 보네요 ㅎㅎ 저는 ...사빈느 ★★★★★
  • · [100자평]오홍홍 8000번대였는데도 구매완룡♡3174616 ★★★★★
  • · [100자평]2시부터 대기해서 500번떴는데 다음화면으로 안넘어가다...아슨벵거 ★★★★☆
  • 저자소개
  • 조 루소(감독)

  • 앤소니 루소(감독)

  • 조쉬 브롤린(출연)

    스티븐 스필버그가 기획하고 리처드 도너 감독이 연출을 맡은 <구니스>로 데뷔한 조쉬 브롤린은 메이져 스튜디오의 작품과 독립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독특한 캐릭터 표현 연기에 능해 쿠엔티 타란티노, 리들리 스콧 등 할리우드 대표 거장들의 러브콜을 받는 것으로 유명하다. 쿠엔티 타란티노와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공동 프로젝트 <그라인드 하우스(Grind House)>, <플래닛 테러(Planet Terror)>중 로드리게즈의 <플래닛 테러(Planet Terror )>에서 그는 정신 나간 외과의사 윌리엄 블록 역을 맡아 비평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에도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아메리칸 갱스터>에서 덴젤 워싱턴을 몰아 붙이는 타락 경찰로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밖에 그의 작품으로는 토미리 존스와 호흡을 맞춘 <엘라의 계곡 (In The Valley Of Elah)> 폴 버호벤 감독의 블록버스터<할로우 맨>, 길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미믹>, 이완 맥그리와 함께 출연한 <나이트 워치(Night Watch)>, 클레어 데인즈와 함께 연기한 <비트 시티> 등이 있다.

  • 돈 치들(출연)

    언제나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는 돈 치들은 명성 높은 캘리포니아 인스티튜트 오브 아트 (CAL ARTS)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TV 시리즈 < THE PAT RACK >으로 골든 글로브에서 TV부분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워렌 비티의 <불워스>와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부기나이트>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미션 투 마스>에선 게리 시니즈, 팀 로빈스와 함께 주연으로 활약했다. 덴젤 워싱톤의 상대역으로 출연한 <블루 데블>로 LA 비평가협회를 비롯한 각종 영화제에서 최우수 남우조연상 후보에 지명되었고,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표적>에서는 조지 클루니, 제니퍼 로페즈와 나란히 출연, 개성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호텔 르완다>에서는 실제 르완다의 영웅인 폴루세사바기나 역을 맡아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러브상, 비평가 협회상 등 여러 시상식의 후보에 오르며 단숨에 화제가 되었다. 또한 그는 독립영화 <크래쉬>의 숨은 제작자로 제작에 관여하였고, 배우로서도 출연하여 아카데미 최우수 영화상을 포함한 3개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그는 시나리오를 보고 무조건 출연을 원했고, 제작비를 대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한다. 출연진 중 그는 폴 해기스의 캐스팅 영입대상 일순위였고, 가장 먼저 승낙한 배우이기도 하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출연)

    헐리우드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와 재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 1992년 영화 <채플린>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천재적인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극찬을 받았다. 2001년에는 TV 미니시리즈 <앨리의 사랑만들기>에서의 연기로 골든글로브 TV부문 남우조연상, 배우 협회의 코미디 시리즈 부분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한때 약물중독으로 슬럼프를 겪었으나 다시 재기에 성공, <고티카> <굿 나잇 앤 굿 럭> <조디악>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 넓은 연기력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드디어 2008년 생애 첫 블록버스터 <아이언맨>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명실공히 스타급 주연배우로 떠오르게 되었다. 이후 <트로픽 썬더>에서는 코믹연기를, <솔로이스트>에서는 잔잔한 감동의 드라마를, <셜록 홈즈>에서는 가이 리치 감독과 함께 히어로스러운 셜록 홈즈를 새로이 재창조하는 등 특정한 이미지에 고정되지 않고 다채로운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칭 '헐리우드의 아웃사이더'이던 그는 이제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연기력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 폴 러드(출연)

    미국 뉴저지 태생. 캔사스 쇼니 미션 웨스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캔사스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한 후 L.A.에 있는 미국 연극 예술 학원에 다닌다. 1995년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출연한 <클루리스>를 통해 본격 영화에 데뷔하고 이름을 알리게 된다. <로미오 줄리엣><40살까지 못해본 남자><사랑이 어떻게 변하니?><사람 만들기><아이 러브 유, 맨>등에 출연했다.

  • 스칼렛 요한슨(출연)

    이십 대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풍부한 표정연기와 절제된 감성연기를 소화해낼 줄 알며, 진정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자 늘 노력하는 배우라는 평을 받고있다. 로버트 레드포드 감독의 <호스 위스퍼러>에서 경주 사고로 정신적인 충격을 받은 십대 소녀 그레이스를 연기해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스칼렛 요한슨은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로 2003 베니스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세계의 주목을 받는 기대주가 되었다. 이어 2004 골든 글로브 드라마 부문(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뮤지컬 코미디 부문(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여우주연상에 동시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을 겸비한 할리우드의 보배로 인정 받았다. <아일랜드>와 <인 굿 컴퍼니>, <굿 우먼>, <매치포인트>, <스쿠프>, <천일의 스캔들> 등을 통해 고전과 현대물을 넘나들며 청순함과 섹시함을 두루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는 짧은 시간에 할리우드 흥행보증수표로 성장했다.

  • 크리스 에반스(출연)

    2005년 <판타스틱4>의 파이어로 전세계에 널리 이름을 알린 크리스 에반스는 짧은 경력에도 불구하고 코믹한 역할과 드라마틱한 역할 모두를 훌륭히 소화해내 ‘브래드 피트’를 잇는 차세대 할리우드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내니 다이어리스>에 출연했고, 영국의 대표감독 ‘대니 보일’의 <선샤인>에서 인류의 미래를 위해 자신을 과감히 희생하는 우주비행사 ‘메이스’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 마크 러팔로(출연)

    2000년 <유 캔 카운트 온 미>로 몬트리올 영화제와 LA 영화비평가협회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마크 러팔로는 작가이자 감독, 제작자로 활약 중이다. 1995 선댄스영화제 개막작 <데스티니 오브 마티 파인>의 공동각본으로 참여한 바 있다. 연극무대에서도 활약하여 <우리들의 청춘>으로 루실 어워드 최우수 남자배우상을 수상하고 2006년 <어웨이크 앤 싱!>으로 토니 어워드 연극부분 남우주연상에 후보에 올랐다. 2000년 <마가렛>을 비롯해 여러 편의 연출 역시 담당했다.

  • 제레미 레너(출연)

    〈S.W.A.T 특수기동대〉 〈28주 후〉등에서 영화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허트 로커〉에서 제임스 중사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고, 2010년 <타운>을 통해 또한번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자신의 연기력을 확실하게 입증했다. 그 이후,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어벤져스>와 같은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에 연달아 얼굴을 내밀면서 떠오르는 액션 스타로 자리 잡았다.

  • 브리 라슨(출연)

    영화배우이자 가수

  • 브래들리 쿠퍼(출연)

    쿠퍼는 빈스 본, 오웬 윌슨의 코미디 <웨딩 크래셔>로 장편 영화에 데뷔한 후 <닙턱><앨리어스> 등의 유명 TV 미니시리즈,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한 브로드웨이 연극〈Three Days of Rain>에 출연한 바 있다. 차기작은 벤 애플랙, 제니퍼 애니스톤, 드류 베리모어가 출연하는〈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와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The Prince of Providence>, <사랑해, 파리>의 미국 버전〈New York, I Love You> 등이 있다.

  • 크리스 헴스워스(출연)

  • 카렌 길런(출연)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난 카렌 길런은 학창시절 청소년 극단에 가입하여 다양한 역할로 작품들에 참여하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갔다. 16세에 런던의 저명한 이탈리아 콘티 아카데미에 입학한 후 영국 브라운관을 통해 데뷔, 모델과 배우 생활을 함께 하며 유망주로 떠올랐다. 이후 그녀가 대중에게 상업성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로 자리잡게 된 것은 TV 드라마 <닥터 후>의 '에이미 폰' 연기를 통해서였는데 이 작품으로 영국의 각종 TV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