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를 위한 No.1학습, 윙크! - 자녀 단계에 맞는 한,수 교재와 영어이야기책 모두 무료!
아름다운 가슴 비올리로 관리해요
책 이미지

[블루레이] 나이스 가이

ISBN
8809639453148
ISBN(10)
D502831335
아티스트
홍금보 (감독), 성룡, 이정의, 가브리엘 피츠패트릭, 리차드 노튼 (출연)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제작일
2019.12.19
자막
-
태그
워너브라더스,홍금보,성룡,이정의,가브리엘_피츠패트릭,리차드_노튼,DVD,블루레이,블루레이,드라마,코미디
평점

0점

0%

정가 27,500

할인가 27,500

요약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 코믹 액션의 대가 성룡의 명작, <나이스 가이> 블루레이 국내 정식 발매!
- 홍금보 감독의 할리우드 데뷔작, 북미 1,2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성적
- 97분의 인터내셔널판으로 블루레이 리마스터링한 워너 아카이브 콜렉션
- 업그레이드된 화질과 음질로 더 흥미진진한 액션!

상영시간 - 본편: 97분
자막 - 한국어, 영어 SDH, 중국어
화면비율 - 2.40:1 (16x9 LB)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영어

추가정보

Disc장수 : 1
저자소개
  • 홍금보(감독)

    상하이 출신 부모 밑에서 자란 홍금보는 7살 때 중국 희극 학원에 입학, 우점원 아래에서 무술을 배웠고 <애적교육>에 아역으로 출연했다. 그 사형제들과 '칠소복'이란 이름으로 음악과 무대에서 열연을 하였고, 12살 때 <공주와 칠소현>으로 영화에 데뷔하였다. 이소룡의 <용쟁호투>에도 출연하였다. 성룡과 원표와 더불어 현재 홍콩영화계를 주름잡고 있는 이른바 `칠소복` 출신이다. 1971년 <탈명금검>이란 작품으로 무술 감독을 시작했는데 그 작품으로 제1회 대만 금룡상 무술 감독상을 받는 영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충렬도> <사망유희> 등에서 무술 감독으로 활동했다. 1977년 맥가, 유가영과 합작으로 가보영화사를 설립했고, 여기서 제작한 <삼덕화상과 춘미육>(1977)으로 처음으로 감독과 주연을 했다. <제방소수>란 영화로 제2회 홍콩 금마장에서 남우주연상 수상을 시작으로 <7소복>으로 제33회 아-태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제8회 홍콩 금마장 남우주연상을 받는 등 작품성과 오락성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홍가반'이라는 무술 감독팀의 리더로 많은 무술 감독들을 키워냈다. 쿵후와 괴담이 결합한 특이한 귀신이야기는 80년대 홍콩영화계의 인기상품이 되었다. 이어서 홍금보는 <패가자>(1981) <쾌찬차>(1984) <용적심>(1985), 베트남전을 무대로 아시아계의 희생자들을 다룬 <동방독응>(1986) <비룡맹장>(1988) <지분쌍웅> (1990) 등을 제작, 연출했다. 황비홍 시리즈에 관여하기도 했는데 서극이 초안을 잡은 <황비홍 서역웅사>는 홍금보의 손에서 완성되었다. 이후 그는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홍번구>로 입지를 다진 성룡을 도와 오스트레일리아의 대자연을 무대로 어마어마한 예산을 들인 야심작, 성룡의 첫번째 영어영화가 된 <나이스 가이>(1997) 연출을 맡으며 성룡의 생생한 액션이 살아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홍콩식 할리우드 액션영화의 계보를 세워갔다. 성룡과는 <성룡의 썬더볼트>의 무술감독으로 이미 그 탄탄한 동반자 관계를 과시하며 시너지 효과를 예견한 바 있다. 다시 홍콩 영화계로 돌아와 제작과 감독을 했으나 흥행에는 실패, 어려움을 겪기도 했으나 그는 아직도 홍콩 뿐만이 아니라 전 아시아에서 그만의 개성을 인정받으며 사랑받는 배우이다.

  • 성룡(출연)

    영화배우이자 감독, 각본가, 제작자, 무술가. 액션영화의 살아 있는 전설. 1954년 4월 7일 영국령 홍콩 빅토리아피크에서 태어났다. 정식으로 호적에 올린 이름은 ‘진항생(陳港生)’이었으나, 2차 국공 내전 당시 도피 생활을 하던 그의 아버지가 방도룡에서 진지평으로 이름을 바꾼 사실이 알려진 뒤 ‘방사룡(房仕龍)’이라는 이름을 본명으로 사용한다. 전 세계인이 부르는 영어 이름은 ‘재키 찬(Jackie Chan)’이다. 배 속에 있을 때부터 얌전한 아이가 아니었던 그는 툭 하면 발길질을 해댔고, 무려 12개월 만에 5.5킬로그램에 육박하는 몸무게로 태어나 의사와 가족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때 그의 어머니의 나이가 마흔이었다. 이 ‘우량아’의 탄생 소식은 지역 신문에도 실렸다. 프랑스 영사관에서 주방장과 하녀로 일하던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소학교에 입학했지만 1학년도 채 마치지 못하고 장난을 많이 친다는 이유로 퇴학당했다. 7살 무렵 그의 부모님은 우점원 사부가 가르치는 중국희극연구학원(희극학원)에 그를 맡겨놓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 호주 주재 미국 영사관으로 떠났다. 희극학원에서는 경극배우가 되는 것을 목표로 수면 시간 6시간을 제외하고 하루 종일 무술과 연기 수련을 반복했다. 이때 만난 선후배들이 나중에 홍콩 영화계를 휘어잡은 홍금보, 원표, 원태 등이다. 그들은 경극공연 외에도 영화판을 전전하면서 일당을 받고 촬영장의 허드렛일이나 단역 무술배우로 일했다. 17살에 10년간의 희극학원 생활을 마치고 세상으로 나온 그는 영화판에서 밥벌이를 하겠다는 일념으로 매일 새벽 버스에 올라 쇼브라더스의 촬영장으로 가서 차이고 넘어지고 찔리는 엑스트라는 물론 시체 역할까지 닥치는 대로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 이후 무술배우로, 무술감독으로 차츰 영역을 넓혀가며 몇 편의 영화에 출연했지만 모두 흥행에 참패한 뒤 부모님이 있는 호주로 돌아가 낮에는 공사장에서, 밤에는 식당에서 일하며 다시 찾아올 기회를 기다렸다. 얼마 후 <신정무문>(1976)에 캐스팅되어 다시 홍콩으로 돌아왔고, 이때부터 예명을 ‘진원룡(陳元龍)’에서 ‘성룡’으로 바꾸어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 후 원화평이 감독한 <사형도수>(1978), <취권>(1978)이 공전의 히트를 치고, 그가 직접 감독한 <소권괴초>(1979)까지 연달아 성공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골든하베스트로 옮겨 감독하고 출연한 첫 작품 <사제출마>(1980)는 홍콩의 영화 흥행 기록마저 갈아치웠다. <배틀 크리크>(1980)로 할리우드에 처음 진출했고 <홍번구>(1995)로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대역 없는 고난도의 스턴트신을 직접 찍기로 유명한 그는 영화 촬영 도중 몇 번이나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돌아왔지만 예순이 넘은 지금도 관객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면 부상 따위는 까맣게 잊어버린다고 해맑게 웃으며 말한다. 영화에 관한 한 완벽을 추구하는 그는 마음에 드는 한 장면을 얻기 위해 찍고 찍고 또 찍기로 유명한데, <용소야>(1982)는 한 장면을 무려 2900번 반복 촬영해서 ‘최다 반복 촬영 장면’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또한 2012년에는 ‘가장 많은 스턴트를 하고도 생존한 배우’, ‘한 영화에 가장 많은 이름을 올린 사람’(<차이니즈 조디악>)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버스터 키튼(Buster Keaton)을 가장 존경하며, 아내 임봉교, 아들 방조명이 있다.

  • 이정의(출연)

    <나이스가이>

  • 가브리엘 피츠패트릭(출연)

  • 리차드 노튼(출연)